'MBC 방송연예대상' 코로나 완치 유재석 참석→대상 후보 소개할 '연예인 깐부' 누구?

김경식 기자 / 기사승인 : 2021-12-28 11:12:50
  • -
  • +
  • 인쇄

 

‘만나면 좋은 깐부’ MBC 예능을 총결산한다.


MBC 연말 시상식의 포문을 여는 ‘2021 MBC 방송연예대상’이 12월 29일(수) 저녁 8시 4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빅 웃음, 빅 감동을 선사했던 MBC 예능 프로그램들과 예능인들이 한 데 어우러진 축제의 장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제 얼마 남지 않은 2021년, 연말을 훈훈하고 유쾌하게 물들일 현장을 미리 살펴봤다.


# ‘만나면 좋은 깐부’ MBC 예능 총결산

매년 신개념 예능 장르를 개척하며 트렌디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였던 MBC는 올해에도 신선한 웃음을 선사하며, 시청자들과 함께 했다. 올해 MBC 예능은 ‘구해줘! 홈즈’, ‘나 혼자 산다’, ‘놀면 뭐하니?’,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전지적 참견 시점’ 등 명실상부 간판 예능들의 활약과 함께, ‘아무튼 출근!’, ‘안싸우면 다행이야’, ‘방과후 설렘’ 등 새롭게 떠오른 예능들이 안방을 사로잡았다. ‘2021 MBC방송연예대상’은 재미와 감동, 지식과 정보 등을 안기며 시청자들의 ‘깐부’가 된 MBC 예능을 되돌아보며, 다가오는 2022년 새로운 웃음을 준비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 ‘국민 깐부’ 대상 후보들의 ‘진짜 깐부’들 총출동

올해 MBC에서 활약한 ‘국민 깐부’ 예능 스타들이 ‘2021 MBC 방송연예대상’의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특히 코로나19로 연말 시상식에 연이어 참석하지 못한 ‘국민 MC’ 유재석은 완치 소식과 함께 ‘2021 MBC 방송연예대상’ 참석 소식을 알려 기대를 높이고 있다. 대상 후보는 생방송 중 공개되며, 그들의 ‘진짜 깐부’들이 깜짝 등장해 대상 후보들을 소개한다.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최근 MC로도 활약 중인 배우 윤균상 등이 그 화려한 라인업이다. 이외에도 또 다른 인맥의 깐부 연예인들이 등장할 예정으로, 과연 이들이 누구의 깐부로 등장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 MBC 예능 빛내 줄 전현무X김세정X이상이 MC들 조합!

MC로 발탁된 전현무, 김세정, 이상이는 새로운 케미로 ‘2021 MBC 방송연예대상’을 꾸민다. 4년 연속 ‘MBC 방송연예대상’ MC를 맡은 전현무의 안정적이고 재치 있는 진행과 함께, ‘대세 스타’ 김세정과 이상이가 MC로 변신해 이목을 끈다. 특히 올해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그룹 MSG워너비로 큰 사랑을 받은 이상이는 첫 MC에 도전한다. 티저 영상에서 이상이는 “저에게 MSG워너비는 감동이었다”라는 소감으로 남다른 의미를 부여한 바. 어디서도 보지 못한 3MC의 색다른 케미가 펼쳐질 ‘2021 MBC 방송연예대상’에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2021 MBC 방송연예대상’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2월 28일까지 올해의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을 가리는 네티즌 투표를 마감한다. 투표 결과는 생방송 중 발표될 예정이다. ‘2021 MBC 방송 연예대상’은 29일 수요일 오후 8시 40분부터 생방송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지침 준수 아래 진행된다.

스타엔 김경식 기자(kks78@starnnews.com)

[저작권자ⓒ 스타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