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닥터스 정기의료지원, 더욱 다양한 참여로 2019년 출발

김나경 / 기사승인 : 2019-02-14 11:52:00
  • -
  • +
  • 인쇄
▲기해년 황금돼지해도 스포츠닥터스의 의료지원이 활발히 펼쳐지고 있다 (사진=스포츠닥터스 제공)

스포츠닥터스는 정기의료지원이 2019년 황금돼지 해를 맞아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전개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매주 펼쳐지는 수도권 일대 노인종합복지관 및 독거노인 가정 방문 프로그램에 방학을 맞은 청소년은 물론, 배우들의 커뮤니티인 ‘드리밍스타’ 가 지속적인 참여를 펼치고 있다.

정기의료지원 시 부상방지예방교육과 근력강화프로그램(근육이 연금보다 강하다 캠페인) 실시, 일반의약품은 물론 국가대표 선수들이 가장 선호하는 영양제 이라쎈 등 배포, 독거노인 가정 리모델링(벽면 시공 등), 노인종합복지관 배식 봉사, 노원구 평화의 집 방문 등 전개했다.

드리밍스타 비비안 회장은 “앞으로도 많은 배우들이 자신의 재능을 다해 스포츠닥터스 의료지원에 기여 할 것”이며 “가야금 명창 공연 등 어르신들을 위한 여러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발효식초음료 ‘포바디초이스’를 현장에 제공하는 등 의욕을 나타냈다.

스포츠닥터스 허준영 이사장은 “최근 정기의료지원에 많은 청소년과 연예인 등 다양한 참여로 젊음의 활기가 넘친다”며 “앞으로도 부상방지예방교육과 근력강화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스포츠, 문화예술, 연예계 스타 등 홍보대사들을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또한 “개인의 소중한 헌신과 협력 기업들의 도움으로 새해에는 ▲인도적 대북의료지원 ▲블록체인 기반 의료코인 SDCOIN(에스디코인)의 전 세계 병원 실물코인 활용 ▲전 세계 의사와 환자가 정보를 공유하는 의료 포털 사이트 구축 ▲지구촌 분쟁 및 재난 지역 의료진 파견 등을 더욱 힘차게 추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스타엔 김나경 (rlaskrud52@starnnews.com)

[저작권자ⓒ 스타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대진침대 이어 씰리침대서도 라돈 검출..끝나지 않는 침대 공포2019.02.14
한화 대전공장에서 또 폭발 사고, 근로자 3명 숨져.."원인 조사중"2019.02.14
'진심이 닿다' 이동욱♥유인나, 설렘 가득 썸 전초전 시작..진심 通한 칭찬 엔딩2019.02.14
종류도 가격도 천차만별 ‘필러’ 선택 기준은2019.02.14
"역대급 신인"..ITZY(있지), 데뷔곡 '달라달라' MV 4000만뷰 돌파2019.02.14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