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피면 죽는다’ 공식 서포터즈 ‘와칭유’ 모집

김경식 / 기사승인 : 2020-11-11 14:33:12
  • -
  • +
  • 인쇄
바람피면 죽는다, 공식 서포터즈 와칭유 모집 (사진=KBS 2TV)

‘바람피면 죽는다’에서 함께할 공식 서포터즈 ‘와칭유’를 모집한다.

KBS 2TV ‘바람피면 죽는다’ 측은 11일 KBS 드라마 공식 SNS를 통해 ‘바람피면 죽는다’의 서포터즈 ‘와칭유(Watching You)’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조여정과 고준의 아찔한 ‘킬링 케미’로 기대를 모으는 ‘바람피면 죽는다’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 ‘황금빛 내 인생’ 등 연출력을 뽐낸 김형석 PD와 지상파 첫 시즌제로 큰 사랑을 받았던 ‘추리의 여왕’의 이성민 작가가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았다.

이 밖에도 김영대-연우-송옥숙-정상훈-이시언-김예원-홍수현-오민석 등 화려한 연기자 군단이 캐스팅돼 2020년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꼽힌다.

‘바람피면 죽는다’의 공식 서포터즈 ‘와칭유’는 드라마 속 범죄 소설가 아내 강여주(조여정 분)와 ‘바람피면 죽는다’는 각서를 쓴 이혼 전문 변호사 남편 한우성(고준 분)의 일거수일투족을 지켜보고 시청자에게 더욱 재밌게 드라마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 홍보하는 활동을 수행한다.

선정된 ‘와칭유’ 서포터즈에게는 직접 콘텐츠를 기획, 제작, 홍보하는 등 잠재된 콘텐츠 역량을 마음껏 펼칠 기회를 제공하며 활동 종료 시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한다.

또한 ‘바람피면 죽는다’ 관련 각종 이벤트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서포터즈 활동을 성실히 수행한 이들에게는 서포터즈 활동 인증서를 수여한다.

오는 11월 23일을 시작으로 드라마 종영 시까지 약 두 달간 활동을 펼칠 서포터즈 ‘와칭유’는 드라마를 좋아한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단, 본인이 활발하게 운영 중인 SNS, 블로그, 유튜브 등 홍보 채널을 한 가지 이상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11월 11일 부터 11월 17일 자정까지로, 홍보 채널이 기재된 자기소개서와 제시된 미션 과제를 자신의 홍보 채널에 업로드 후 공지된 메일에 제출하면 된다.

스타엔 김경식 (kks78@starnnews.com)

[저작권자ⓒ 스타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권혁, ‘밥이 되어라’ 남주 확정...정우연과 케미스트리 기대2020.11.10
'아내의 맛' 박슬기-공문성, 이유식이 쏘아 올린 일과 육아 사이 대균열2020.11.09
'모단걸' 오승훈 "재미있기도 하고 설레기도 했던 작품, 좋은 경험에 감사"2020.11.08
‘아는 형님’ 이은형, "홍현희, 결혼 전 강재준 동생 좋아했다" 폭로2020.11.06
‘사생활’ 4기꾼즈의 ‘사생활’ 활용법(feat.내레이션)2020.11.06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