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영, 아빠 위해 수천만 원 농기계 구매-> 빛나는 효심 플렉스('노는 언니')

신지원 / 기사승인 : 2021-09-20 19:55:45
  • -
  • +
  • 인쇄
'노는 언니'(사진=E채널)

‘노는언니2’ 박세리-한유미-정유인-김성연이 ‘팀킴’(김은정, 김영미, 김선영, 김경애, 김초희)과의 반가운 재회와 더불어 시골집 농활 도전기에 나선다.

티캐스트 E채널 ‘노는언니2’는 여성 스포츠 스타들이 그동안 놓치고 살았던 것들에 도전하며 놀아보는 ‘세컨드 라이프’ 프로그램이다. 오는 21일(화) 방송되는 3회에서는 박세리-한유미-정유인이 시즌1에 출연했던 컬링 ‘팀킴’ 김은정-김영미-김선영-김경애-김초희를 다시 만나 김은정네 마늘 농사와 김선영네 복숭아 농사를 도우며 팀킴과의 약속을 지킨다.

무엇보다 키위 농장 딸 유도 김성연이 ‘힘쓰는 일 전문’ 일일 용병에 투입되면서 ‘농.잘.알’의 면모를 뽐냈지만 넘치는 힘으로 섬세한 작업에서는 다소 약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이어 김성연은 최유라와 함께 CF도 촬영한 아역 모델 출신임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던 터. 초등학교 4학년 때쯤 부모님 지인의 추천으로 최유라와 쌀 광고를 찍었고, 광고에서도 엄마를 부르며 달리는 역할로 타고난 운동 DNA를 표현했다고 전해 언니들의 미소를 유발했다.

특히 ‘노는언니2’에서 최초로 ‘팀킴’의 안경 선배, 김은정의 시골집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김은정네 마늘 농사를 도왔던 언니들이 김은정의 시골집을 직접 방문한 것. 김은정의 시골집은 화사한 화이트 외관에 깔끔한 부엌 그리고 아버지가 직접 만들었다는 수제 원목 테이블 등이 놓여져 언니들을 감탄케 했다.또한 ‘팀킴’의 추억 사진은 물론 트로피와 메달 등 ‘팀킴’의 업적이 수두룩 쌓여 있어 언니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이후 마늘 먹인 소고기와 직접 농사 짓고 만든 흑마늘, 그리고 손수 준비하신 각종 밑반찬들로 꾸며진 ‘농활의 꽃’ 새참이 등장하자, 언니들은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더욱이 차곡차곡 쌓은 쌈으로 마늘 먹인 소고기와 마늘의 풍미를 마음껏 즐겼던 고기 달인 박세리는 일반 소고기와 마늘 먹인 소고기의 차이에 대해 “좋은 거 먹고 자란 고기는 육질이 맛있다”라며 뇌리에 박힐 ‘세리 언니’ 표 고기 명언을 터트려 모두의 감격을 자아냈다.

뒤이어 김선영이 작업반장으로 돌변, 농촌 패션템을 선물하며 아버지가 운영하는 복숭아 농장으로 이끌었다. 이후 김선영을 필두로 언니들은 꽃 모자와 팔토시, 일 바지까지 ‘노동 패션’을 풀장착, 갖가지 포즈로 시골길 런웨이를 완성했다. 또한 김선영이 아빠를 위해 수천만 원 상당의 농기계로 효심 플렉스를 했다는 사실이 전해지는 등 ‘팀킴’은 여전한 입담으로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의 각오까지 전해 앞으로 ‘팀킴’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제작진은 “‘노는언니2’는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는 시청자분들을 대신해 ‘팀킴’ 고향집 방문으로 시골 특유의 정겨움과 힐링을 전해드릴 예정이다”라며 “추석 당일인 21일(화)에 방송될 ‘노는언니2’ 3회를 통해 보름달만큼 꽉 찬 재미를 느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티캐스트 E채널 ‘노는언니2’ 풀버전 다시보기(VOD)는 WAVVE (웨이브)에서 독점으로 볼 수 있으며 공식 인스타그램, E채널 유튜브를 통해서도선수들의 생생한 현장 소식을 바로 만나볼 수 있다. ‘노는언니2’는 매주 화요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된다.

스타엔 신지원 (abocato@starnnews.com)

[저작권자ⓒ 스타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신지X김용준, 남양주시 화도읍 '워너비 하우스' 소개... 임석빈 "미드센추리 인테러이 가능"('구해줘! 홈즈')2021.09.19
전도연, 나현우와 동반자살 계획... 박병은에 싸늘한 반응('인간실격')2021.09.19
정용화, 심수봉과 환상적인 컬래버..."계속 무대보며 응원하겠다"('피어나라 대한민국')2021.09.19
김선호, 이상이와 신민아 사이 질투..."취향도 참"('갯마을 차차차')2021.09.19
한예리, "오스카 대선배 윤여정X글렌 클로스 만남, 뭉클했다"('미우새')2021.09.19
뉴스댓글 >